베스트

톰 게이츠와 개좀비 5.양말 뱀과 흡혈박쥐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분야
-
연령
초등저
글ㆍ그림
리즈 피숀
옮김
김영선
도서정보
양장 / 268 page / 150×192 mm
발행일
2019년 11월 28일
ISBN
9791160576290
 
KC인증유형
공급자적합성확인
제조국
대한민국
사용연령
8세 이상
 
정가
12,000원

관련 시리즈 도서

도서 더보기
  • 톰 게이츠와 개좀비 7.슈퍼 밴드 배틀 오디션

    12,000원
  • 톰 게이츠와 개좀비 6.우수 학생 배지 전쟁

    12,000원
  • 톰 게이츠와 개좀비 3.도그쇼와 쫄쫄이 스웨터

    14,000원
  • 톰 게이츠와 개좀비 2.양로원에 간 개좀비

    13,000원
  • [세트] 톰 게이츠와 개좀비 7권

    88,000원
  • 톰 게이츠와 개좀비 1.개좀비 밴드의 탄생

    12,000원

우리 아이 이 책 읽어도 될까요?

대상연령 초등 3~4학년 학습연계  3학년 1학기 읽기 7. 이야기의 세계
활동자료
태그 #유머 #귀여운 #캐릭터 #가족 #친구 #인기작가 #베스트셀러 #초등 #남자아이 #그리기 #글쓰기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톰 게이츠와 개좀비> 5권 출간!
독창적인 상상력과 순수한 유머로 전 세계를 강타한 영미권 최고의 화제작 <톰 게이츠와 개좀비> 5권이 출간되었다. <톰 게이츠와 개좀비>는  ‘워터스톤즈 아동도서 상’, ‘로알드 달 퍼니 상’, ‘레드하우스 최우수 아동도서’, ‘스펙세이버스 베스트셀러 상’ 등 수많은 상을 휩쓸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43개국에서 발간되어7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베스트셀러 동화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우주 최강 개구쟁이지만, 감탄이 절로 나오는 기발한 창의력과 따뜻한 마음을 지닌 톰 게이츠. <톰 게이츠와 개좀비>는 한 번 빠지면 헤어나기 어려운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톰의 재기 발랄한 이야기로 꽉꽉 채워져 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핵폭탄급 재미와 통쾌한 반전,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까지 만날 수 있는 톰의 특별한 세상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자.

 

다채로운 감정을 고스란히 보여 주는 익살스런 삽화와 그림 글자!
<톰 게이츠와 개좀비>는 평범한 12살 남자아이의 학교생활과 일상을 그린 동화이다. 그런데 이렇게 특별할 것 없는 톰의 이야기에 전 세계 아이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인물들이 처한 상황과 성격, 특징을 고스란히 투영한 개성 만점 그림 글자와 익살스런 삽화 덕분일 것이다. 책을 펼치면 매 페이지마다 톰의 천부적 그림 솜씨를 엿볼 수 있을 삽화와 그림 글자가 가득한데, 특히 친구에게 이야기를 건네는 듯 생기가 넘치는 그림 글자 덕분에 책을 보는 내내 눈이 즐겁고 행복하다. 독자들은 상황에 따라 크기와 모양이 역동적으로 바뀌는 글자를 통해 기쁨, 슬픔, 뿌듯함, 놀람, 허탈함 등 톰이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에 깊이 공감하게 된다. 마치 톰의 일기장을 보는 듯 사실적이고도 생생한 이야기를 읽는 동안 ‘톰’과 ‘나’의 구분이 사라지면서 자연스러운 공감대를 형성함은 물론, 긴장과 좌절, 소소한 성취와 천진한 웃음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어 주는 톰 게이츠와 친구들!
어른의 시선으로 바라본 톰은 부모들이 원하는 모범생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다. 공부보다는 그림과 밴드에 관심을 쏟고, 누나 골리기를 즐기는 장난꾸러기로만 보인다. 그러나 그러한 톰을 조금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면 순발력이 뛰어나고 순수하며 창의적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톰은 좋아하는 그림을 그릴 때나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개좀비 밴드’ 활동을 할 때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태도로 집중력과 끈기를 발휘한다. 비록 장난을 좋아해도 타인의 감정이나 상황을 살펴 행동하기 때문에 크게 어긋나는 잘못을 하는 경우도 없다.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이 톰을 응원하고 좋아하는 건 자신의 감정에 아주 솔직하고, 좋아하는 것에 대해 열정과 최선을 다하는 어린이다운 순수한 모습 때문일 것이다. 그러한 톰을 보면 치열한 경쟁이나 현실적인 고민은 어느새 잊게 된다. 그래서 <톰 게이츠와 개좀비>는 단순히 ‘재미있고 웃긴 동화’가 아니라, 아이들의 마음을 정확히 읽어 낸 공감 백배 이야기로 환한 웃음과 활력을 되찾아 주는 사랑스런 동화이다.

 

내 가족, 내 친구처럼 친근한 인물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따뜻한 감동
<톰 게이츠와 개좀비>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바로 톰의 가족과 친구들이다. 틈만 나면 톰과 아옹다옹하지만 말없이 톰의 재능을 응원해 주는 친누나 델리아, 뭔가 조금 부족한 듯하지만 한없이 따뜻한 아빠, 톰을 괴롭히지만 늘 톰의 그림에 영감을 주는 귀여운 밉상 마커스, 톰의 둘도 없는 단짝 데릭과 애완견 수탉, 늘 매서운 눈초리로 톰의 말썽을 감시하는 풀러먼 담임 선생님과 콧수염 송송 워싱턴 선생님까지! 모두들 개성이 넘치지만 어찌 보면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바로 나와 우리 이웃들의 모습이다. 바로 옆집에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친근한 톰과 가족, 친구 들이 만들어 내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늘 생동감이 넘치고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쉴 새 없이 아옹거리는 톰과 친구들을 보고 있으면 너무나 사랑스러워 입가에 미소가 절로 떠오르고, 뻔질나게 소동을 일으키는 톰을 나무라면서도 따뜻하게 감싸 안는 가족과 선생님들의 모습은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우리 아이가 행복하게 웃길 바란다면, 해맑은 동심과 기발한 상상력을 잃지 않길 바란다면, 행복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톰의 세상으로 잠시 여행을 보내면 어떨까. 공부와 경쟁, 성장통이라는 머리 아픈 현실에서 벗어나 자유와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문, ‘톰 게이츠(Tom Gates)의 신나는 세상’으로 들어가 잠시나마 한바탕 신나게 웃을 수 있을 것이다.

 

? 줄거리
톰은 학교 수련회 가정통신문을 깜빡 잊어버리는 바람에 수련회 참가 신청을 놓치고 만다.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수련회에 참가하게 되고, 인공 암벽 등반, 뗏목 경주, 카약, 캠프파이어 등 신나는 체험 활동을 즐긴다. 밤에는 친구들과 먹자 파티를 열어 소동을 피우고 양말 뱀을 만들어 장난치다가 풀러먼 선생님께 혼나긴 했지만, 톰은 수련회가 즐겁기만 하다. 그러다 톰은 밤에 잘 때 꼭 안고 자는 곰 인형을 마커스에게 들키고 마는데…, 과연 톰은 이 위기를 잘 넘길 수 있을까?
한편 톰은 수련회를 떠나기 전, ‘싸나이밴드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안내를 보고 자신의 재능을 살려 티셔츠 디자인을 완성한다. 그런데 이 작품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깜빡하고 만다. 일등을 기대했던 톰은 크게 실망하는데, 며칠 뒤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진다. 과연 톰에게 찾아온 기적은 무엇일까?

 

 

 

- 이 상품은 (주)이퍼블릭의 출판 브랜드 '사파리'에서 출간하는 정식 도서입니다.

- 오프라인 서점에 방문하시어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 여부 확인 필요)

- 각종 온라인서점 및 사이트에서 검색하시거나, 연결된 링크에서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도서의 반품/교환은 구매하신 곳에서만 가능하며, 해당 판매처의 정책에 따릅니다.

- 본문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은 '1:1 문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책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26. 판타지 세계를 노리는 거인 마법사의 공격

    17,900원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스페셜. 꿈의 황금 알과 판타지 세계의 시작

    77,000원
  • 마법의 스톤 애뮬릿 5. 새로운 엘프 왕자의 등장

    14,000원
  • 잭의 미스터리 파일 4 : 고양이의 마법에 걸리다

    8,000원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3 : 판타지 기사단과 신화의 세계로

    17,900원
  •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0.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로켓스케이트 경주

    8,500원
  •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8. 사라진 여덟 번째 불가사의를 찾아라

    8,500원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4 : 행복 원정대와 환상의 세계로

    17,900원

글·그림 리즈 피숀
런던 캠버웰 예술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한 뒤 다양한 상품을 디자인했다. 이후 어린이책 작가로 전향해 150여 권의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특히 <톰 게이츠와 개좀비> 시리즈는 로알드 달 퍼니 상, 워터스톤즈 아동도서 상, 블루피터 어워드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레드하우스 최우수 아동도서’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톰 게이츠와 개좀비> 시리즈는 지금까지 총 15권이 출간될 정도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옮김 김영선
서울대학교와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영어교육학과 언어학을 공부했다.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으로 2010년 국제아동도서위원회 어너리스트(Hornor List) 번역 부문 상을 받았다. 옮긴 책으로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사라진 명작≫, ≪수요일의 전쟁≫, ≪구덩이≫, ≪웨이싸이드 학교 별난 아이들≫, ≪물의 아이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