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1. 똥내 풀풀 구린내 악취 사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분야
읽기/문학,만화
연령
초등저,초등고
엘리자베타 다미
그림
톰 앵글버거
옮김
김영선
도서정보
양장 / 216 page / 140×210 mm
발행일
2021년 08월 30일
ISBN
9791166373695
 
KC인증유형
공급자적합성확인
제조국
대한민국
사용연령
8세 이상
 
정가
14,900원

관련 시리즈 도서

도서 더보기

우리 아이 이 책 읽어도 될까요?

대상연령 8세 이상 학습연계  《국어》 4-2 4. 이야기 속 세상 / 6-2 8. 작품으로
활동자료
태그 #제로니모 #그래픽노블 #코믹 #만화 #캐릭터 #환경 #쓰레기 #악취 #재활용

 

 

https://youtu.be/qM5bBXSEaI8
 

 

 세계 50여 개국, 약 2억 부 판매된 초대형 베스트셀러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의 그래픽노블!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제로니모 스틸턴(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가 아주 새로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로 출간되어 독자들에게 찾아왔어요. ‘그래픽노블’은 문학적이고 상상력 풍부한 소설(novel)을 만화(graphic) 형식으로 표현해 놓은 작품이지요. 이 시리즈는 제로니모를 좋아하는 아이와 청소년 들은 물론, 제로니모를 처음 만나는 누구라도 흠뻑 빠져 읽을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유쾌하고 단 한순간조차 지루하지 않은 그래픽노블이에요. 수많은 세계적 베스트셀러를 펴내고 있는 미국 스콜라스틱 출판사에서도 출간되어 인기 속에 시리즈를 이어 가고 있답니다.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은 기존 시리즈의 익숙한 캐릭터들이 거의 그대로 등장해요. 앞서 발간된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동화가 화려한 일러스트와 이야기의 흐름을 따라가며 잔잔히 몰입하게 한다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역동적인 그림과 글자들로 보다 유쾌하고 세련되게, 보다 직관적이고 다채롭게 읽을 수 있어요. 또한 그저 재미로만 읽는 ‘만화’가 아니라 ‘그래픽노블’인 만큼 웃음 터지는 이야기 속에 진지한 메시지도 담겨 있지요. 

겁 많고 소심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결국 해내고 마는 제로니모와 뭐든지 똑 부러지는 여동생 테아, 장난꾸러기 사촌 동생 트랩, 순수하고 해맑은 영혼의 깜찍한 조카 벤저민 그리고 바나나를 너무 사랑하는 유별난 친구 셜록 홈쥐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한가요? 숨만 쉬고 다녀도 온갖 사건에 휘말려 용을 쓰는 제로니모의 상상 초월 예측 불가능 포복절도 원맨쇼가 궁금하다면, 바로 첫 번째 이야기를 펼쳐 보아요!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작가의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첫 번째 이야기!  

톰 앵글버거는 뉴욕 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USA투데이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이탈리아 원작 <제로니모의 스틸턴> 이야기를 전혀 새로운 버전의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로 탄생시켰어요. 새로 탄생한 제로니모의 변화무쌍한 표정 덕분에 첫 장만 읽어도 배꼽 잡으며 바로 몰입하게 되지요. 

첫 번째 이야기 《똥내 풀풀 구린내 악취 사건》은 쥐토피아 신도시를 강타한 기절초풍 악취 사건으로 시작됩니다. 그 때문에 쥐토피아 신도시에 사는 대부분의 생쥐들이 도시를 떠나게 되지요. 독자들은 ‘똥내’, ‘구린내’가 들어간 제목만으로도 절로 웃음이 나지만, 제로니모는 시종일관 심각하답니다. 이 책은 도시에 퍼진 악취의 근원을 찾아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 속에서 인간의 마음속 깊이 자리한 원초적인 유머 본능을 자극하는 한편, 그 웃음 한 켠에 우리가 무심코 버리는 쓰레기 문제를 담고 있어요. 평화롭고 해돋이가 아름다운 쥐토피아와 지하의 악취 가득한 또 다른 세계를 통해 쓰레기로 인한 환경 오염이 결국엔 우리 모두를 살고 있는 터전에서 떠나게 할 수도 있다는 암시를 깔고 있지요. 온통 모든 것이 우리가 쓰다 버린 쓰레기로 이루어진 세상이 있다면 어떨까요? 한바탕 유쾌하게 웃으며 책을 읽고 나면 지금처럼 계속 생각 없이 쓰레기를 버리다가는 우리가 사는 곳이 똥내와 구린내가 풀풀 나고 기절초풍할 악취로 가득한 바로 그 곳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될 거예요. 

이 책은 이야기를 모두 읽고 난 뒤에도 ‘아주 작은 글자들이 적힌 품질 보증서’와 ‘웃긴 광고들’, ‘셜록 홈쥐의 레코드판 최애 앨범 모음’이 맛있는 디저트처럼 구성되어 있어 마지막 장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한답니다. 유머는 사람의 뇌를 활발히 움직이고, 효과적인 의사소통으로 사회성을 키우며, 스트레스를 누그러뜨려 준다고 해요. 그러니 제로니모와 함께 감성 지수를 높여 마음으로 인간관계를 맺는 법을 배우고, 나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건강한 웃음으로 즐거운 일상을 이어 나갈 힘을 얻길 바랍니다. 

 

 악취 때문에 모두 떠나 황량한 도시에 달랑 남은 제로니모와 막무가내 친구 

 황당하면서도 웃음이 빵 터지는 ‘똥내 풀풀 구린내 악취 사건’! 

쥐토피아 신도시에 무지무지 수상한 똥내 풀풀 구린내 악취가 진동했어요. 그로 인해 도시에 사는 생쥐들이 견디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모두 떠나 버렸지요. 쥐토피아에는 정든 도시를 떠나지 못하는 제로니모와 독특한 생쥐 한 마리만 남아 있었답니다. 바로 제로니모의 가장 친한 친구인 셜록 홈쥐였지요. 제로니모와 셜록 홈쥐는 악취의 원인을 끈질기게 추적하다 참을 수 없는 냄새가 풀풀 올라오는 13번 맨홀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호기심 넘치는 탐정 셜록 홈쥐와 소심하고 겁 많은 제로니모는 결국 깊고 어두운 미지의 맨홀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두 생쥐가 이 맨홀을 발견한 건 우연일까요? 

목차

모험 01 : 고르곤졸라? 퀴퀴한 양말? 아니면 고양이 오줌? 15

모험 02 : 어디서 아주 수상한 구린내가 나! 21

모험 03 : 나 홀로 쥐토피아에! 25

모험 04 : 음…, 그래…, 여긴 쥐 꼬랑지 하나 안 보이는걸 29

모험 05 : 꼼짝없이 걸려든 제로니몽? 34

모험 06 : 작고 까만 것들이 가득한 사무소! 43

모험 07 : 아니, 난 정말 됐어! 47

모험 08 : 3시간 뒤 드디어! 50

모험 09 : 바나나 10킬로그램 57

모험 10 : 난 일등, 넌 이등! 64

모험 11 : 행운의 13번 맨홀  72

모험 12 : 찰바닥… 철버덕… 찰바닥… 철버덕… 80

모험 13 : 딸깍! 덫에 걸린 생쥐들 86

모험 14 : 위대한 하수구의 여왕 93

모험 15 : 주목! 하수구 왕국의 장엄한 노래 97

모험 16 : 흔들어 젖혀 춤을 춰요! 101

모험 17 : 여왕의 5단계 계획 발표 109

모험 18 : 단 하나 남은 저 귀여운 생쥐 119

모험 19 : 어서 와요, 쥐레기아 도시로! 123

모험 20 : 박쥐! 바퀴벌레! 달팽이! 129

모험 21 : 쥐토피아 신도시에서 온 소식  133

모험 22 : 왕실 전통의 악취 풀풀 미용 비법 137 

모험 23 : 여러분, 다음은 신부 입장! 140

모험 24 : 떴다 떴다 바나나 낚시질! 143

모험 25 : 덜컹덜컹 쿵쿵 달리는 마차  148

모험 26 : 어두컴컴, 축축, 찝찝, 아찔아찔 난장판 155

모험 27 : 꿀렁꿀렁 쿨렁쿨렁 재밌지? 159

모험 28 : 어이쿠, 네 뒤를 좀 봐! 165

모험 29 : 어서 와요, 쥐레기아 도시로! 다시! 168

모험 30 : 곱슬쥐털섬 놀이공원 수상 스키 쇼의 화려한 묘기처럼! 171

모험 31 : 이까짓 것쯤은 완전히 식은 치즈 먹기! 174

모험 32 : 망할 비행기로 맨홀 구멍 통과하기! 178

모험 33 : 하수구 왕국의 용감한 전사들이여, 앞으로 공격! 183

모험 34 : 목욕 37번째 그리고 샤워 58번째 188

모험 35 : 만세, 만세, 만만-세쥐! 192

모험 36 : 쥐레기아 도시에서 온 엽서 197 

아주 작은 글자들이 적힌 품질 보증서! 200

웃긴 광고들 204 

셜록 홈쥐의 레코드판 최애 앨범 모음 206 

- 이 상품은 (주)이퍼블릭의 출판 브랜드 '사파리'에서 출간하는 정식 도서입니다.

- 오프라인 서점에 방문하시어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 여부 확인 필요)

- 각종 온라인서점 및 사이트에서 검색하시거나, 연결된 링크에서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도서의 반품/교환은 구매하신 곳에서만 가능하며, 해당 판매처의 정책에 따릅니다.

- 본문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은 '1:1 문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책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13 아서 왕과 원탁의 기사들의 대 모험

    17,900원
  • 세계 역사 아틀라스

    22,000원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26. 판타지 세계를 노리는 거인 마법사의 공격

    17,900원
  • 잭의 시크릿 파일_벽장 너머의 세계

    5,000원
  • 마법의 스톤 애뮬릿 6. 지하 도시 루시엔 대탈출

    14,000원
  •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 야옹야옹 성에서 보낸 오싹오싹 하룻밤

    8,500원
  • 잭의 미스터리 파일 4 : 고양이의 마법에 걸리다

    8,000원
  • 국시꼬랭이 동네 14. 도마뱀아 도마뱀아 비를 내려라 (2020 개정판)

    12,000원

원작 엘리자베타 다미 

이탈리아 밀라노의 출판인의 집안에서 태어났다. 세계 곳곳을 누비며 온갖 모험을 즐기곤 했다. 작은 비행기를 조종했고, 낙하산을 탔고, 킬리만자로산을 등반했고, 걸어서 네팔을 여행했고, 뉴욕 마라톤 대회에 세 번이나 참가했고, 눈앞에서 코끼리와 고릴라를 보기 위해 아프리카에 있는 야생 동물 보호 지역을 방문했다. 그 가운데 최고의 모험은 책 속 이야기라고 생각하여, 제로니모 스틸턴이라는 캐릭터를 창조했다.

 

글 그림 톰 앵글버거

중학생 때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신문 기자,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다가 2010년부터 발표한 《오리가미 요다》 시리즈가 큰 성공을 거두며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제다이 마스터 ‘요다’를 주인공으로 한 이 시리즈에서 알 수 있듯이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광팬으로 유명하며, 이 시리즈의 소설화 작업에도 적극 참여했다. 《호튼 하프폿》과 《가짜 콧수염》으로 미국 최고 권위의 추리문학상인 에드거 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한국에 출간된 책으로는 《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 《로봇 소년, 학교에 가다》, 《천재 식물, 탐정 파리지옥 1》 등이 있다.

처음으로 이 책의 모든 글과 일러스트까지 담당하여 작업을 마쳤다. 지금은 아내이자 작가인 시시 벨과 함께 미국 버지니아주의 산골에 살고 있다. 

 

옮김 김영선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와 미국 코넬대학교 언어학과에서 공부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힘쓰고 있다. 2010년에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으로 IBBY(국제아동도서위원회) 어너리스트(Honour List) 번역 부문 상을 받았다.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구덩이》, 《로빈슨 크루소》, 《보물섬》, 《웨이싸이드 학교 별난 아이들》, <톰 게이츠와 개좀비> 시리즈 등 20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특히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와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시리즈를 번역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