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2.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분야
읽기/문학,만화,그래픽노블
연령
초등저,초등고
엘리자베타 다미
그림
톰 앵글버거
옮김
김영선
도서정보
양장 / 216 page / 140×210 mm
발행일
2022년 06월 30일
ISBN
9791166378362
 
KC인증유형
공급자적합성확인
제조국
대한민국
사용연령
8세 이상
 
정가
14,900원

관련 시리즈 도서

도서 더보기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1. 똥내 풀풀 구린내 악취 사건

    14,900원

우리 아이 이 책 읽어도 될까요?

대상연령 8세 이상 학습연계  《국어》 4-2 4. 이야기 속 세상 / 6-2 8. 작품으로
활동자료
태그 #제로니모 #그래픽노블 #코믹 #만화 #캐릭터 #공포 #괴물 #슬라임 #소름


 


 

제로니모 그래픽노블 2.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의 북트레일러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세계 150여 개국, 18천만 부 판매된 초대형 베스트셀러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의 그래픽노블!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제로니모 스틸턴(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가 아주 새로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로 출간되어 독자들에게 찾아왔어요. ‘그래픽노블은 문학적이고 상상력 풍부한 소설(novel)을 만화(graphic) 형식으로 표현해 놓은 작품이지요. 이 시리즈는 제로니모를 좋아하는 아이와 청소년 들은 물론, 제로니모를 처음 만나는 누구라도 흠뻑 빠져 읽을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유쾌하고 단 한순간조차 지루하지 않은 그래픽노블이에요. 수많은 세계적 베스트셀러를 펴내고 있는 미국 스콜라스틱 출판사에서도 인기 속에 시리즈를 이어 가고 있답니다.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은 기존 시리즈의 익숙한 캐릭터들이 거의 그대로 등장해요. 앞서 발간된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동화가 화려한 일러스트와 이야기의 흐름을 따라가며 잔잔히 몰입하게 한다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역동적인 그림과 글자들로 보다 유쾌하고 세련되게, 보다 직관적이고 다채롭게 읽을 수 있어요. 또한 그저 재미로만 읽는 만화가 아니라 그래픽노블인 만큼 웃음 터지는 이야기 속에 진지한 메시지도 담겨 있지요.

 

겁 많고 소심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결국 해내고 마는 제로니모와 뭐든지 똑 부러지는 여동생 테아, 장난꾸러기 사촌 동생 트랩, 보고 있으면 등골이 오싹해지는 오싸기아, 귀엽지만 장난꾸러기인 짐과 잼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한가요? 숨만 쉬고 다녀도 온갖 사건에 휘말리는 제로니모의 상상을 초월한, 예측 불가능한 그리고 포복절도 원맨쇼가 궁금하다면 바로 책을 펼쳐 보아요!

 

 

 제로니모 빼고 다 이상한 오싹스성,  

 그곳에서 벗어나려는 제로니모의 눈물겨운 노력  

 

《오싹스성 끈적끈적 미스터리 사건》 제로니모가 수상쩍은 택배 상자를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제로니모는 관처럼 생긴 상자에서 무려 수십 개의 상자를 끊임없이 꺼낸 끝에 맨 마지막 상자에 들어 있는 '오싹스성 미스터리 저녁 식사 초대장'을 발견해요. 제로니모는 장소도 모임도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테아와 트랩의 등쌀에 못 이겨 어쩔 수 없이 오싹스성으로 가게 되지요. 예상대로 오싹스성에는 그야말로 쥐토피아 최고의 겁쟁이인 제로니모가 끔찍해할 만한 것들로 가득했어요! 온통 끈적끈적한 점액이랑 거미줄에다, 무시무시하고도 소름 끼치는 온갖 괴물과 동물 그리고 기괴한 장식 들까지 말이에요. 제로니모가 그런 모든 것을 보고 놀랄수록, 미스터리 저녁 식사가 진행되며 밤이 깊어갈수록 독자들의 몰입도는 높아져 가지요.

 

이번 이야기는 오싸기와 함께 트란쥐바니아로 떠나는 여행 세트를 걸고 제로니모와 여러 생쥐들이 알쏭달쏭한 가상의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예요. 스컹크 방귀 같은 냄새가 나거나 벌레처럼 꼬물꼬물 움직이는 저녁 식사를 하면서 말이에요. 모든 음식과 장소에 단서들이 숨겨 있어서 줄곧 집중해야 하지요. 독자들도 책을 읽어 가는 동안 제로니모, 여러 생쥐들과 함께 탐정처럼 집중해서 흥미진진하게 미스터리를 풀어가게 될 거예요. 특별히 이번 이야기는 곳곳에서 세상의 다양한 치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미스터리 저녁 식사의 분위기에 맞게 말이지요. 여러분도 오싹스성에 초대되어 특이한 음식을 먹으며 알 듯 말 듯한 미스터리를 풀고 있다고 생각하며 읽어 보세요. 그럼 더 생생한, 결코 잊지 못할 책이 될 거예요.

 

 

 

 제로니모만의 매력과 인성이 전하는  

  건강한 메시지와 웃음  

 

제로니모는 겁 많고 걱정 많은 생쥐예요. 누군가에게 부탁받으면 거절을 잘 못하지요. 그런 제로니모를 겁쟁이로 여기며 한심해하거나 골려 대는 생쥐들이 적지 않아요. 그러나 제로니모는 겉보기보다 강하고  누구보다 마음이 건강한 생쥐예요. 기고만장한 베스트셀러 작가가 무시해도, 건장한 농구팀 핫스타가 떡 버틴 채 주눅들게 해도 결코 물러나거나 포기하지 않으니까요. 제로니모는 자신의 힘으로든 다른 이의 도움을 받든 끝까지 문제를 해결하고야 만답니다. 어떤 고난과 어려움을 겪을지라도 말이에요.

 

또 제로니모는 예의 바른 생쥐예요. 제로니모에게 제아무리 함부로 말하고 짓궂은 장난을 할지라도 절대 심한 말이나 행동으로 되갚지 않지요. 상대 생쥐들에게 앙심을 품거나 공격하지도 않고요. 처음에는 그렇게 대응하는 제로니모를 겁쟁이라고 여기던 생쥐들도 한결같은 제로니모의 태도에 괴롭히기를 제풀에 멈추게 되지요. 독자들은 싫은 건 싫다고 표현하면서도 무례를 무례로 되갚으려 하지 않고, 갖가지 심술궂은 장난을 치며 괴롭힌 쌍둥이들의 사과마저도 순순히 받아 주는 제로니모를 보며 여러 생각을 하게 될 거예요. 요즘은 자기가 겪은 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되돌려 주어야 이기는 거라 여기니까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갚는다.’는 말이 있지만 그럼 나쁜 관계는 계속 멈추지 않을 거예요. 사실 제로니모식 해법을 실천하기는 쉽지 않겠지만, 더 크게 멀리 생각한다면 진정 이기는 방법일 수 있답니다. 제로니모가 자기 취향을 이해받지 못해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의 취향만큼이나 다른 사람의 취향도 존중하고 배려해야 한다는 메시지도 한 번쯤 생각해 보게 될 거예요.

 

 

 

 

 온통 으스스하고 끈적거리는 공포의 오싹스성에서

 요상하고 수상한 손님들과 함께하는 미스터리 저녁 식사’!

 

어느 날, 제로니모 앞으로 무시무시한 관 모양 택배 상자에 담긴 초대장이 배달되었어요. 이름도 으스스한 오싹스성에서 온 미스터리 저녁 식사 초대장이었지요. 테아와 트랩에게 이끌려 미스터리 저녁 식사에 참가한 제로니모는 늑대 인간 민달팽이가 가득한 오싹스성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보름달이 뜬 밤이면 무시무시한 괴물로 변하는 늑대 인간 민달팽이들과 보름날에 같은 성에 있게 되다니! 제로니모는 불안해서 앞발이 덜덜 떨렸지요. 하지만 제로니모만 빼고 다른 생쥐들은 모두 태연하기 짝이 없었어요. 끈적하고 맛없는 식사도 점점 더 수상하게 흘러가는 분위기도 다들 당연하게 여겼지요. 시간은 점점 흐르고, 불안은 점점 커지고 미스터리는 도무지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았어요. 그런데 갑자기 불이 꺼지더니 미스터리가 진짜 미스터리가 되었지 뭐예요!


 

목차

모험 01 : 깜짝 놀랄 택배 상자! 15 

모험 02 : 제로니무스 형, 빨리 가야 해! 24

모험 03 : 오싹오싹 오싸기아 30

모험 04 : 환영합니다! 오싹스성 미스터리 저녁 식사 35

모험 05 : 에구, 성안이 온통 거미줄투성이 39

모험 06 : 수염을 싹싹 핥게 하는 최고의 요리! 46

모험 07 : 사랑스런 겉모습과는 영 딴판인걸! 56

모험 08 : 엎치고 그 위에 또 덮치고 63

모험 09 : 마지막 손님 농구팀 핫 스타 69

모험 10 : 공식적인 규칙 72

모험 11 : 미스터리 첫 번째 단서! 79

모험 12 : 미스터리 두 번째 단서! 83

모험 13 : 곤히 잠자는 생쥐 깨우기 94

모험 14 : 감쪽같이 사라진 전설의 황금 관 99

모험 15 : 미스터리 내장 덩어리 108

모험 16 : 죽을 수도 있다(마구마구 웃다가) 118

모험 17 : 째깍째깍 점점 깊어 가는 밤 123

모험 18 : 겁쟁이 생쥐 작가, 빨리해요! 126

모험 19 : 늑대 인간 카나리아의 애절하고 구슬픈 노래 131

모험 20 : 거미집 같은 단서들 138

모험 21 : 갑자기 오싹하게 불이 꺼졌어!!! 150

모험 22 : 이집트 미라의 슬픈 저주 154 

모험 23 : 사실 황금 관은… 158

모험 24 : 찐득찐득하고 길고 긴 발견 163

모험 25 : 아주 비밀스러운 비밀 통로! 169

모험 26 : 엄청 많은 무엇들! 175

모험 27 : 해를 끼치지 않아!(자정이 되기 전까지는) 181

모험 28 : 정말 구역질 나는 생쥐야! 187

모험 29 : 오! 줴로니몽, 정말 미안해요! 196

 

이어지는 이야기 201

트란쥐바니아에서 보내는 인사 206 


- 이 상품은 (주)이퍼블릭의 출판 브랜드 '사파리'에서 출간하는 정식 도서입니다.

- 오프라인 서점에 방문하시어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 여부 확인 필요)

- 각종 온라인서점 및 사이트에서 검색하시거나, 연결된 링크에서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도서의 반품/교환은 구매하신 곳에서만 가능하며, 해당 판매처의 정책에 따릅니다.

- 본문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은 '1:1 문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책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클래식 06. 해저 2만 리

    9,800원
  • 이럴 때 꼬마 용은 어떻게 할까요?

    13,000원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8 : 고양이 해적 함대의 쥐토피아 대공격

    17,900원
  • 특별하고 소중한 낡은 여행 가방

    13,000원
  • 우주소년 리키_괴상한 우주 악당 로켓의 비밀

    5,000원
  • 잭의 미스터리 파일 6 : 사라진 내 모습을 찾아라

    8,000원
  •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클래식 11. 로빈슨 크루소

    9,800원
  • 마법의 스톤 애뮬릿 6. 지하 도시 루시엔 대탈출

    14,000원

 

원작 엘리자베타 다미

이탈리아 밀라노의 출판인의 집안에서 태어났다. 세계 곳곳을 누비며 온갖 모험을 즐기곤 했다. 작은 비행기를 조종했고, 낙하산을 탔고, 킬리만자로산을 등반했고, 걸어서 네팔을 여행했고, 뉴욕 마라톤 대회에 세 번이나 참가했고, 눈앞에서 코끼리와 고릴라를 보기 위해 아프리카에 있는 야생 동물 보호 지역을 방문했다. 그 가운데 최고의 모험은 책 속 이야기라고 생각하여, 제로니모 스틸턴이라는 캐릭터를 창조했다.

 

그림 톰 앵글버거

중학생 때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신문 기자,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다가 2010년부터 발표한 《오리가미 요다》 시리즈가 큰 성공을 거두며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제다이 마스터 ‘요다’를 주인공으로 한 이 시리즈에서 알 수 있듯이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광팬으로 유명하며, 이 시리즈의 소설화 작업에도 적극 참여했다. 《호튼 하프폿》과 《가짜 콧수염》으로 미국 최고 권위의 추리문학상인 에드거 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한국에 출간된 책으로는 《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 《로봇 소년, 학교에 가다》, 《천재 식물, 탐정 파리지옥 1》 등이 있다.

이 책의 모든 일러스트를 담당하여 작업을 마쳤다. 지금은 아내이자 작가인 시시 벨과 함께 미국 버지니아주의 산골에 살고 있다.

 

옮김 김영선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와 미국 코넬대학교 언어학과에서 공부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힘쓰고 있다. 2010년에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으로 IBBY(국제아동도서위원회) 어너리스트(Honour List) 번역 부문 상을 받았다.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구덩이》, 《로빈슨 크루소》, 《보물섬》, 《웨이싸이드 학교 별난 아이들》, <톰 게이츠와 개좀비> 시리즈 등 20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특히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와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시리즈를 번역하기도 했다.